매출 이상의 더 큰 보답을 받을 수 있도록 우린 상품을 팔려는 유혹을 뿌리쳐야 한다.
여러분이 제공해야 할 마케팅 결과물은 정직, 신뢰, 개성, 매력, 사랑, 편리함 등의 고객이 누리는 유용성을 만드는 일이 되어야 한다.
산소 공급이 절실한 곳은 따로 있는 것을 알면서 매뉴얼만 지키며 방조하지 않도록 한다.
진짜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곳에 컨셉과 스토리를 공급하라!
[꼭 필요한 것. 제일 중요한 것. 우선 필요한 것. 결국 좋은 것.]을 분별하여 眞 善 美를 제시하는 교양을 갖춰야 한다.
처음엔 무작정 걷기 시작했을지라도 일단 걷기 시작하면 나만의 워킹을 발견해야 한다.
그 뒤엔 나의 워킹을 추구하라
달라진 발걸음. 불모의 땅으로 내딛는 첫걸음.
발자취를 따르면 남다른 무늬가 펼쳐지도록 하라
‘애초에 애정이 없다면 모두 무용지물이니, 품을 맘이 못 되는 자 시작도 하지 마라.’
Comments are closed.